건너뛰기 메뉴



공지

공지 더 에이치 콘서트 9월 공연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년 9월 15일 17시 42분 5초
조회
1,578
  1. JPG 파일 더 에이치 콘서트 방역 지침 안내.jpg   [ Size : 555.44KB, Down : 113 ] 미리보기 다운로드
  2. JPG 파일 라운지 11.jpg   [ Size : 233.04KB, Down : 113 ] 미리보기 다운로드
  3. PNG 파일 지안커피.png   [ Size : 294.78KB, Down : 2,864 ] 미리보기 다운로드
  4. JPG 파일 카페 다원.jpg   [ Size : 109.19KB, Down : 85 ] 미리보기 다운로드
  5. JPG 파일 카페 어반리st.jpg   [ Size : 42.25KB, Down : 2,884 ] 미리보기 다운로드
  6. PNG 파일 더 비안코.png   [ Size : 174.56KB, Down : 2,338 ] 미리보기 다운로드
  7. PNG 파일 더 에이치 콘서트 9월 공연 일정.png   [ Size : 179.5KB, Down : 2,427 ] 미리보기 다운로드


THE H Concert

House Concert by Hwaseong City


더 에이치 콘서트 The H Concert는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에 진행되는 소규모 공연 프로그램입니다. 

고품격 공연을 좀 더 가까이에서 체험하실 수 있도록 하우스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기획하였습니다. 

'경기도 문화의 날'이 있는 주간에, 화성 각지의 일상적 문화 공간에서 특별한 아티스트와의 만남을 경험해보세요.


더 에이치 콘서트(9월)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됩니다. 

전 공연 야외 공연으로 진행되며, 관객 20인 이하의 소규모로 진행됩니다. 

이에 발열 체크, 문진표 작성, QR코드 체크인, 마스크 항시 착용, 좌석(좌석간 2M 거리두기) 이탈 금지 등의 방역 수칙을 미이행할 시 퇴장 조치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전 공연 선착순 및 대기자 인원 마감되었습니다.

 


★★★★★★★★★★★★★★★★★★★★★★★★★★★★★★★★★★★★★★★★★★ 

-예약은 9월 16일(수) 14:00부터 가능하며, 공연당 선착순 20인만 신청 가능합니다.

 (선착순 20인 + 대기자 10인까지 신청 가능하며, 관리자의 확인 후 선착순 20인까지의 인원만 예약 확정을 진행합니다. 예약확정시 메세지가 전송됩니다.)

-네이버 로그인 후 '네이버 예약' 을 사용해주셔야 하며, 1인당 1매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예약 1회당 최대 2매신청 가능, 같은 아이디로 최대 4매까지 신청 가능)

-1매당 관람료(다과비,10,000원)가 있습니다.(공연 당일 현장에서 입장권 및 다과쿠폰으로 교환) 




<9월 공연 일정 안내>


더 에이치 콘서트 9월 공연 일정.png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 안내> 


더 에이치 콘서트 방역 지침 안내.jpg




<9월 공연 프로그램 안내> 


The H Concert vol.4 : 하모니시스트 이윤석 & 피아니스트 김한길 X 카페 '라운지 11'


# Artist : 이윤석 & 김한길

하모니시스트 이윤석은 세계적인 하모니시스트들과 견주는 커리어를 쌓아온 전문 하모니카 연주자이다여러 권위 있는 국제 하모니카 대회에서 수차례 수상하며 일찌감치 주목을 받아온 그는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를 최우등으로 졸업한 후오슬로에 위치한 노르웨이 음악원(Norges musikkhøgskole)을 개교 역사상 최초로 하모니카 전공으로 입학하여 세계적 하모니시스트 지그문트 그로븐을 사사하는 등 더욱 전문성을 다져왔다예술의 전당세종문화회관금호아트홀 등의 무대에서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와의 협업을 비롯해 유수 교향악단과 협연해왔고독주회 전문 리사이틀 연주자로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KBS Classic FM <KBS 음악실>의 "한국의 클래식 21"에 소개되는 등 클래식 무대에서 솔로 악기로서 하모니카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노르웨이의 하모니카 장인 게오르그 폴레스타드가 제작한 폴레 콘서트 하모니카를 사용하고 있으며주노르웨이대한민국대사관 국경일 행사에 초청되어 연주하는 등 현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하모니시스트로서 한국과 노르웨이를 오가며 왕성한 연주 활동에 있다.


피아니스트 김한길은 예원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고 재학 중 은사인 피아니스트 김정원 선생님을 만나 오스트리아 빈으로 유학을 떠났다빈 국립음대와 린츠브루크너음대에서 수학을 했으며 Wien Musikverein과 Wien Konzerthaus 등 크고 작은 홀에서 솔로앙상블반주자로 왕성히 활동했다귀국하여 솔로 피아니스트와 이마에스트리의 피아니스트로독창회와 독주회 반주자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수리음악삼익피아노세종대학교 등의 콩쿠르에서 입상하였으며 과천시립교향악단과 협연을 하였다. 20092012년 독일의 음악캠프 Sommerakademie in Ostfriesland에서 반주자를 역임하였다.


♬ Program : 하모니카, 피아노 - 클래식  

 

1. 라라(Lara) - 그라나다(Granada)

2. 무디톨레도(MoodyToledo) - 스페인환상곡(Spanish Fantasy)

3. 노르웨이민요 셀요르의결혼행진곡(Trad.Wedding Marchfrom Seljord) / 하모니카 솔로

4. 이윤석(Yoonseok Lee) - 달빛(Moonlight)

5. 그리그(Grieg) - 노르웨이무곡2(Norwegian Dance No. 2)

6. 아일랜드민요 - 대니보이<런던데리에어> (Trad.Danny Boy <Londonderry Air>)

7. 무디(Moody) - 불가리안결혼무곡(Bulgarian Wedding Dance)

8. 한국민요 아리랑(Trad.Arirang)

9. 거슈윈(GershwinIt) - 꼭그럴필요는없어(ain’t neccesarily so)

10. 비틀즈(The Beatles) 예스터데이(Yesterday)

11. 라일리(Reilly) - 무디바이에른의딱따구리(MoodyBavarian Woodpecker)

12. 포터(Porter) - 비긴이시작되면(Begin the Beguine)

13. 알렌(Arlen) - 오버더레인보우(Over the Rainbow)

14. 맨시니(Mancini) - 문리버(영화<티파니에서아침을>) (‘Moon River’ from <Breakfast at Tiffany’s>)

15. 이스라엘민요 하바나길라 (Trad.Hava Nagila)


@ Location  

라운지 11.jpg

@카페 '라운지 11', 화성시 향남읍 서낭목길 11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푸른 마당과 파란 지붕이 어우러지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The H Concert vol.5 : 쳄발로 연주자 김희정 X 카페 '지안커피' 


# Artist : 김희정

김희정은 쳄발로와 많은 국악기와의 협연을 시도하며, 고음악과 국악의 접목에도 관심을 가지고 하프시코드의 현대화와 대중화를 위해 가장 활발히 노력하고 있는 쳄발리스트이다그녀는 쿠이켄 패밀리, 마르크 앙타이, 필리프 피에를로, 료 테라카도 등의 바로크 연주 대가들과 연주하며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독일 아우스부르크 음대에서 하프시코드 전공과 오르간 부전공으로 대학및 동 대학원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고, 이후 라이프치히 음대에서 하프시코드로 최고 연주자과정을 졸업하였다. 귀국 후,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독주회, 금호아트홀 비롯한 호암아트홀, 비루투오조시리즈, 춘천 고 음악 축제, 천안 예술의 전당, 수원 국제 음악제, 장천아트홀 등에서 초청 연주회를 하였으며 독일 문화원, 프랑스 문화원, 네덜란드 대사관, 오스트리아 대사관, 미국 샌프란시스코 KCPC , 객석 문화에서도 초청 받아 독주회를 열었다. 더불어 루마니아 국립 오케스트라, 고양 필하모닉, 부천시향을 비롯한 합창단과 협연하였고, TIMF앙상블, 화음 체임버, 조이 오브 스트링스, 에라토 앙상블, 서울 비루투오지 앙상블,바이올리니스트 장영주와의 연주,유럽 채임버 오케스트라와 레오니다스 카바코스와 연주,서울시 오페라 단,서울시 합창단과 같은 수많은 연주단체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KBS의 클래식 오딧세이, TV문화지대 음악속으로, FM공개방송에서 연주하였으며, 평화방송에도 출연하며 호평을 받았다. 그녀는 현대음악과 국악에 대한 깊은 애착을 가지고 하프시코드와 함께한 6인 작곡 발표회, 현대 무용단, 3세대 창작음악발표회, 대구 국제 현대음악제 초청,현대 범 음악제 초청 연주 및 독주회를 통해 현대 레퍼토리 발굴에도 힘쓰고 있다


♬ Program : 쳄발로(하프시코드) - 클래식  

1. J. S. Bach - Goldberg variation Aria

2. J. S. Bach - Prelude  in G (Cello Suite BWV1007 )

3. G. F. H ndel -  Adagio in F Major

4. G. F. H ndel - Harmonious Blacksmith Variations

5. G. F. H ndel - Passacallie

6. F. Coperin - Les Baricades Mist rieuses

7. F. Couperin - Le Rossignol -en-amour

8. J. P. Rameau - La Poule 

9. J. N. P. Royer - Marche des Scyth s  

10. W. A. Mozart - ' Ah,vous dirais je maman' variation


@ Location   
지안커피.png 

@카페 '지안커피', 화성시 장지안길 70

화성시 장지동에 위치한 한옥을 재생한, 고즈넉한 분위기의 평안함에 이르게 하는 카페입니다.




The H Concert vol.6 : 윱 반 라인 트리오 X 더 비안코


# Artist : 윱 반 라인 트리오 Joep van Rhijn Trio 

윱 반 라인 트리오 Joep van Rhijn Trio는 따뜻하고, 포근한 연주가 빛이 나는 트럼펫 연주자 윱 반 라인과 현재 국내 재즈씬을 이끄는 피아니스트 전용준, 베이시스트 송인섭이 함께 만들어내는 앙상블로 군더더기 없는 유려한 울림 속에서 트럼펫 트리오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2014년 제주에서 가진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자라섬 국제 재즈페스티벌, 울산 재즈페스티벌, 서울뮤직위크, 부산 영화의 전당, 청주 재즈 토닉 등 꾸준히 국내의 재즈무대에서 활동 해오고 있다. 2016년에는 윱 반 라인의 오리지널 곡으로만 채워진 앨범 <페이퍼 플레인>을, 2018년에는 <트러스트<를 발매하며 어떠한 작품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완성도와 음악성, 실력을 겸비한 윱 반라인의 당당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시간이 흐를수록 더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세 남자의 앙상블은 오늘도 팬들을 은근하게 매료시키며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전통적인 재즈에서 영감을 얻고 있다. 그의 곡은 서정적이고 포근하며 그의 청량한 트럼펫 음색은 선율적이고 우아하다." 

-Jazzenzo (The Netherlands)


“미니멀한 편성을 통해 세 멤버들 간의 섬세한 교감이 곳곳에서 귀를 즐겁게 했고, 짜임새 있는 구성과 찰나의 순간에 반응하는 임프로바이징이 반복되는 사운드의 루즈함 보다는 살아있는 생동감을 먼저 떠올리게 했다.”

-Jazz People (South Korea)


♬ Program  : 재즈

  • 1. On The Sunny Side Of The Street
  • 2. Nostalgia
  • 3. The Look Of Love
  • 4. It Don't Mean A Thing
  • 5. Walking The Dog
  • 6. Trust
  • 7. Feather
  • 8. A Lady
  • 9. Let There Be Love
  • 10. Blue Bossa

@ Location 

더 비안코.png 

@더비안코, 화성시 정남면 세자로 285-22

보통리 저수지와 노을이 아름다운 곳으로, 수제 베이킹과 커피가 어우러지는 카페입니다.




The H Concert  vol.7 : 바이올리니스트 정다운, 음악감독 김은혜 X 카페 '다원'  


# Artist : 정다운, 김은혜

바이올리니스트 정다운은 정통클래식의 예술성뿐만 아닌,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대중성또한 겸비한 연주자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사 및 동 대학원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으며, 음악협회 콩쿠르, TBC 콩쿠르, 영남대 콩쿠르, 가톨릭대 콩쿠르, 부산음협, 부산콩쿠르 등에서 수상하였다.

졸업과 동시에 일찍이 솔리스트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한 그녀는, 루마니아 티미소아라 오케스트라,필하모니안즈 서울 2014,2015 송년음악회 협연(예술의전당), 콰르텟 블랙 협연(예술의전당), 2018 평창올림픽 개막식 연주, 2019 벨기에 및 유럽 초청투어, 대관령 국제음악제 연주 등 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독주회 및 협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2016년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을 3차례 발매하기도 하였다.

음악을 향한 그녀의 이러한 노력과 활동을 인정받아 2017년 대한민국을 빛낸 문화예술인 상 바이올린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그 행보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현재, 세계를 무대로 활동중인 기타리스트 드니성호와 함께 ‘Coast 82’의 솔리스트,코리아 모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악장 및 유수의 콘서트 솔리스트로서 활동 중이다.


음악감독 김은혜는 청중의 니즈(needs)라는 바탕아래 자신의 음악을 얹어 자유롭게 표현하는 음악감독이자 작, 편곡가이다.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작곡을 수학하였으며, 재학 시절부터 다양한 아티스트 및 연주팀의 편곡을 도맡아 하며 실력을 인정받아, 다수의 시립교향악단, 시립합창단, 민간교향악단의 오케스트레이션 편곡자로서 자리매김 하였다.

러시아 Rostov on don Music festival 초청연주, ‘오르겔 하우스(Orgel haus) 초청 단독 콘서트’, 일본 후지 TV 초청 연주(도쿄 오페라 하우스)를 성황리에 마쳐 호평을 받았으며, 2017 한국-벨기에 어린이 연합 합창단 음악감독을 역임하기도 하였다.

현재 영국의 성악가 테너 폴포츠의 아시아권 전속 음악감독’, ‘콰르텟로쏘(Quartet Rosso)’ 음악감독, KBS 관현악단의 편곡자 및 작.편곡가, 음악감독, 연주가로서 다양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 Program 

  • 1. 아름다운 저녁(beau soir) -C. Debussy

    2. 하바네라(Habanera) : 오페라카르멘- G. Bizet

    3. 명상(Meditation) :오페라 타이스- J.Massnet

    4. 꿈꾸고난뒤 (Apres un reve) - G. Faure

    5. 그리움을 아는 자만이(Net, tol'ko tot, kto znal) - P.I.Tchaikovsky

    6. 사랑의 인사 (Salute d'amour) - E. Elgar

    7. 사랑의 슬픔 (Liebesleid) - Kreisler

    8. 아베마리아(Ave Maria) -A. Piazzolla

    9. 망각 (Oblivion)/ 여인의향기 OST ‘Por Una Cabeza’ -A. Piazzolla/ C. Gardel

    10. 리베르탱고(Libertango) - A. Piazzolla

    11. 차르다시(Czardas) -V. Monti



@ Location 

카페 다원.jpg

@카페 '다원', 경기 화성시 정남면 세자로303번길 22-57

원목톤의 분위기가 좋은 카페로, 산자락과 정원이 맞닿아있는 주택을 개조한 카페입니다. 




The H Concert vol.8 : 김창기 밴드 X 카페 '어반리st'


공연시각 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존 19:00 → 19:30)


# Artist : 김창기

김창기는 1982년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시절 임지훈 이라는 무명가수를 하루아침에 스타로 만들어 준 ‘사랑의 썰물’ 의 작사, 작곡자 이다. 

어렸다고 말할 수 있던 나이에 작곡자로 시작한 그의 음악 인생은 1987년 그룹 동물원 1집 앨범을 시작으로 본격화 된다. 동물원 1집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1집에 이어 2집, 3집 연속으로 높은 판매고를 세우며 순조로운 활동을 계속한다. 

1996년 11월 형제이자 친구였던 故김광석이 세상을 떠나을 때 매우 슬퍼했고 훗날 그가 솔로앨범 2집에 ‘광석이에게’ 라는 노래로 그에게 하고 싶었던 못 다한 얘기들을 노래로 발표한 바 있다. 

현재 김창기 신경정신과의원 원장으로 있으며 부인과 함께 운영 중이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으며 2018년 3월 ‘딸에게’ 라는 싱글앨범을 발표 했으며 (참고로 솔로 1집 앨범 ‘하강의 미학’ 표지는 아들의 어린 시절 웃고 있는 사진이다.) 다른 아빠들과 마찬가지로 ‘딸 바보’ 임을 인증 하듯이 자식 사랑이 많은 자상한 아빠이기도 하다. 


♬ Program 

  • 1. 혜화동
  • 2. 그날들
  • 3. 널 사랑하겠어
  • 4. 시청 앞 지하철에서
  • 5. 그대 떠난 빈들에 서서(GUEST: 심재경)
  • 6. 갱년기 블루스(GUEST: 심재경)
  • 7. Love of my life(GUEST: 정구련)
  • 8. Don’t stop me now(GUEST: 정구련)
  • 9. My Sharona(GUEST: 정구련)
  • 10. 일어나
  • 11. 변해가네
  • 12. 나의 노래
  • 13. 엄마가 딸에게
  • 14. 강릉으로 가는 차표 한 장을 살게
  • 15.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  

@ Location  
 카페 어반리st.jpg

@ 카페 '어반리st', 경기 화성시 장지로 60-12

공간별로 특색이 살아있는, 동탄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예약관련 안내>

1. 공연별 예약은 '네이버 예약'에서 가능하며, 16일 14:00에 오픈됩니다. 

2. 관람료(다과비)가 있습니다. 1인(1매)당 10,000원으로, 예약 후 현장에서 입장권 및 다과 쿠폰으로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4인 가족 신청시 40,000원 필요)

3. 예약은 1회당 최대 2인, 같은 아이디로 최대 4인까지 가능합니다. 


★ 공연 전일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 공연을 취소하시는 경우, 유선 연락 부탁드립니다. 

★ 선착순 20인 + 대기자 10인까지 신청 가능하며, 관리자의 확인 후 선착순 20인까지의 인원만 예약 확정을 진행합니다.(예약 확정시 메세지 전송됨, 최대 1일 소요)




<공연관련 안내>

1. 본 공연은 20명의 관람객으로 진행되는 소규모 공연이며, 1시간 가량 진행합니다.

2. 공연시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하며, 발열시 입장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위의 지침 참조)

3. 공연장소는 공연마다 상이하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만 5세 이상자 부터 관람 가능합니다. 

5. 어린이 등 연소자 관람시에는 관람 예절 등을 필히 사전 교육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본 공연의 관람료는 전액 관람객 다과비로 지출됩니다.

7.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 이상으로 격상될 시 콘서트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예술지원팀 031-290-4604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