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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개편 및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작성자 : ADMIN 작성일 : 2017-10-11 19:12:37   조회수 : 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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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화성시문화재단 공고 제2017-442호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개편 및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개편 및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나. 전자입찰등록개시일시 : 2017.10.12.(목) 11:00

다. 전자입찰등록마감일시 : 2017.10.23.(월) 11:00

라. 개찰일시 : 2017.10.25.(수) 11:00

마. 개찰장소 : 입찰집행관 PC

바.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사. 예정금액 : 금82,200,000원(금팔천이백이십만원)/부가가치세 및 기타비용 포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전자 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일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무효처리 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 관련서비스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 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 중소기업청 고시 제2014-25호”에 의해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및 동법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물품번호 : 8111159901(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을 보유하고 있는 자

※ 입찰참가자격의 확인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 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하고, 확인이 되지 않는 업체는 개찰 시 제외 조치합니다.

라.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제2항 및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5-41호)에 의거 20억이하 사업으로 대기업과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하실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체(공동 또는 분담이행방식)를 구성하여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업자 포함 3개 업체 이내로 하고,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 지분율 은 10%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 며, 공동수급 협정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제안서 및 기타 서류제출

구 분

제출방법

제출처

제출기간

가격제안서

조달청 G2B 시스템에서 투찰 (총액)

조달청 G2B 시스템에서 전자 투찰

2017. 10. 12. ∼

10. 23. 11:00 한

기술제안서

(정량적평가자료 및 정성적평가

자료) 및 기타서류

직접방문 제출

(우편접수 불가)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34번지 동탄복합문화센터 3층

(재)화성시문화재단 총무팀

2017. 10. 20 ~ 10. 23

16:00 이전 업무시간에 한함

가. 제안서 제출서류

정성적 평가자료 : 각10부 (원본1부, 사본9부) / USB 2매 (제안서, 제안요약서, 발표자료, 첨부자료 등 정성적, 정량적 모든 자료 포함)

10부 중 원본 1부는 업체명을 명기하여 제출하고, 사본 9부 및 제안발표용 파일에는 업체명을 나타내거나 암시할 수 있문구나 로고 등이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② 정성적 평가자료 요약본 : 각10부

※ 요약본은 발표용 자료이며 업체명을 나타내거나 암시할 수 있문구나 로고 등이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③ 정량적 평가자료 2부 (원본1부, 사본1부)

나. 기타 제출서류(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입찰참가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1부

③ (법인)인감증명서(입찰참가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1부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인감 지참)

④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⑤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증 1부

⑥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⑦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5. 제안서 발표 및 평가(심사)

가. 심사일시 : 2017.10.24.(화) 14:00 ~ 18:00 예정

일정은 여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나. 심사장소 : 동탄복합문화센터 3층 소회의실 (※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다.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라. 발표요령

① 제안서 발표순서는 현장 추첨순서에 의하며, 제안 업체는 다른 제안 업체의 설명 을 청취 할 수 없음

② 파워포인트를 활용하여 제안업체별 15분 이내 제안서 설명

③ 제안서 내용에 대한 질의응답 10분 이내 진행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④ 각 업체는 발표자 포함 2명까지 참석 하며, 발표자는 사업관리자로 한다.

⑤ 참가업체는 지정된 시간 내에 심사장에 도착하여 발표 순서를 추첨한다. 추첨시간 까지 도착하지 못한 참가자는 발주처에서 대신 추첨한다. 단, 추첨된 순서에 도착 하지 못한 경우 실격 처리한다.

마.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운영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지침(행정자치부 고시 제2015-45호)에 의함

입찰참가자가 제안서 제출시 평가위원 번호를 추첨하여 다빈도 선출자를 평가위원으로 구성함.

 

6. 제안요청서 현장설명회 : 생 략

 

7. 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 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다. 입찰공고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 및 당해 입찰 과 관련하여 입찰자와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자(제안서에 명시된 하도급자, 협력업체)의 소속 임․직원이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전문인력 명부 또는 전문 평가위원 명부에 등재된 자 포함)을 사전 접촉(‘접촉’은 SNS, 문자, e-메일 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당해 제안서 평가 종합점수(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한 총점 100점 만점기준)에서 5점을 감점 처리합니다.

 

8.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 계약체결 불이행 시 낙찰 순위에 따라 계약을 체결합 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전자입찰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

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시행령 ․ 시행규칙, 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인한 불이익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 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정보제공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 : 화성시문화재단 총무팀 (☎031-8015-8193)

-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 화성시문화재단 총무팀 (☎031-8015-8125)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0.

 

 

재단법인 화성시문화재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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