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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화성시문화재단 2018년 화성시문화재단 10주년 백서 제작 입찰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년 5월 9일 16시 21분 31초
조회
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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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HWP 파일 과업지시서_백서.hwp   [ Size : 18.5KB, Down : 39 ] 다운로드
  3. HWP 파일 입찰공고문_백서.hwp   [ Size : 19KB, Down : 35 ] 다운로드
  4. PDF 파일 10주년백서_시안자료_확장자pdf삭제후zip으로변경하여열것.zip.pdf   [ Size : 8.24MB, Down : 39 ] 다운로드

(재)화성시문화재단 공고 제2018-253호

2018년 화성시문화재단 10주년 백서 제작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18년 화성시문화재단 10주년 백서 제작 
  나. 전자입찰등록개시일시 : 2018.05.08.(화) 11:00
  다. 전자입찰등록마감일시 : 2018.05.21.(월) 10:00
  라. 개찰일시 : 2018.05.28.(월) 10:00
  마. 개찰장소 : 입찰집행관 PC
  바.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18년12월31일
  사. 예정금액 : 금70,000,000원(금칠천만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역제한(경기도, 서울특별시) 및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전자 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 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규정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중소기업청 고시 제2014-25호”에 의해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확인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하고, 확인이 되지 않는 업체는 개찰 시 제외 

         조치합니다.
   다. 기획, 디자인, 편집, 교열, 인쇄, 발송 등 일괄대행이 가능한 업체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 

       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일시 : 2018. 05. 23(수) 16:00까지
                        (11:00~16:00 접수가능, 12:00~13:00 제외)
   나. 제출장소 : (재)화성시문화재단 기획홍보팀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34번지 동탄복합문화센터 3층)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접수 및 E-메일 접수 불가함)
   라. 제안서 발표 : 2018. 05. 24(목) 14:00 (변경 시 사전 통보)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34번지 동탄복합문화센터 3층 소회의실)
   마. 제출서류 및 제출규격 : 제안요청서 참고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지방자치

        단체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호)에 의거 업체로부터 제안서

        를 제출받아 평가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 협상절차를 통해 결정합 

       니다.
나. 선정방식과 평가방법은 지방자치단체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 계약체결 불이행 시 낙찰 순위에 따라 계약을 체결합

        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전자입찰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됩니다.

8.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
      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인한 불이익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

         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정보제공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기타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 : 화성시문화재단 기획홍보팀 신혜진 (☎031-8015-8112)
    -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화성시문화재단 재무회계팀최재필(☎031-8015-8296)

         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05.


재단법인 화성시문화재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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